포인트 적립·사용, 여행 서비스
브랜드 : 국내전용연회비 : 없음
상품출시일 : 2018.05.11
* 카드발급은 가까운 새마을금고 영업점을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전화:1566-7977(내선 2번)
문의전화:1566-7977(내선 3번)
문의전화:1566-7977(내선 2번)
문의전화:1899-1836
문의전화:1566-7977(내선 3번)
  ① 중앙회 또는 부가서비스 관련 제휴업체의 휴업·도산·경영위기, 천재지변, 금융환경 급변 또는 그 밖에 이에 준하는 사유의 발생
  ② 중앙회의 노력에도 제휴업체가 일방적으로 부가서비스 변경을 통보
      (단,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경우 제외)
  ③ 카드 신규출시 이후 3년 이상 경과했고,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운 경우
- 개별고지 방법 : 카드대금청구서, 우편, 이메일, 휴대폰 문자메시지 중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