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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愛 체크카드

시장愛 체크카드
시장愛

전통시장·나들가게에서도 통한다

전통시장·나들가게·이동통신요금·교통 할인

브랜드 : 국내전용연회비 : 없음

상품출시일 : 2015.02.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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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혜택

전통시장·나들가게·이동통신요금·교통 할인

  • 전통시장 대표 이미지전통시장 15% 할인

    국세청 지정 전통시장 가맹점

  • 나들가게 대표 이미지나들가게 15% 할인
  • 이동통신요금 대표 이미지이동통신요금 2,000원 할인

    SKT, KT, LGU+ 이동통신요금

  • 교통 대표 이미지교통 5% 할인

    코레일(철도), 고속버스 요금

전통시장

전통시장 15% 할인국세청 지정 전통시장 가맹점
  • 전통시장 업종 내 일 2회, 월 1만원까지 할인
  • 전통시장 가맹점은 국세청 연말정산 자료 기준이며, 수시로 변동 될 수 있습니다.
    국세청 미등록 점포는 할인에서 제외됩니다.
  • 국세청 지정국세청 지정

나들가게

나들가게 15% 할인
  • 나들가게 이용 시 일 1회, 월 1만원까지 할인

나들가게란?
중소기업청 및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동네 슈퍼마켓을 지원하는 사업에 선정된 점포

  • 국세청 지정국세청 지정

통신비

이동통신요금 2,000원 할인SKT, KT, LGU+ 이동통신요금
  • 이동통신요금 결제 시 2,000원 할인
  • 건당 이용금액 3만원 이상 시 적용(자동이체 또는 요금납부)
  • 월 1회
  • SKTSKT
  • KTKT
  • LGU+LGU+

교통비

교통 5% 할인코레일(철도), 고속버스 이용 시 5% 할인
  • 월 1회, 연 6회
  • 코레일코레일
  • 고속버스고속버스

통합할인한도

통합할인한도 구간 및 운영

통합할인한도 구간 및 운영에 관한 전월실적구간,통합할인한도 항목을 나타낸 표
전월실적구간 통합할인한도
30만원 미만 0원
30만원 이상 ~ 50만원 미만 10,000원
50만원 이상 ~ 100만원 미만 20,000원
100만원 이상 30,000원
  • 시장愛 체크카드는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모든 할인서비스에 통합하여 할인의 한도를 정하고 있습니다.
  • 통합할인한도는 전월 정상사용실적(1일 ~ 말일)에 따라 부여됩니다.
  • 단, 신규 발급카드 회원의 경우 카드 발급 월을 포함 2개월은 사용 실적이 30만원 미만인 경우에도 1만원의 한도를 부여합니다.
  • 각종 세금 및 공과금, 상품권 및 선불카드 구입 충전 금액은 전월 실적에서 제외됩니다.
  • 통합할인 한도는 매월 1일 생성되고 매월 말일 소멸되며 잔여 통합할인한도는 이월되지 않습니다.
  • 모든 할인은 전 월 이용금액에 따라 통합할인 한도가 적용됩니다.
  • 승인취소 및 매입취소는 전월 이용실적에서 제외되며, 취소가 익월 이후에 접수되는 경우에는 접수 월 실적에서 제외됩니다.

새마을금고중앙회 준법감시인 심의필 제15-064호(2015.09.04)

꼭 알아두세요!
할인 금액은 매출전표 매입 후 결제계좌로 캐시백 입금됩니다.
월 할인횟수 및 금액은 매출전표 접수 순으로 선정됩니다.
모든 할인은 전 월 이용금액에 따라 통합할인 한도 적용됩니다.
본 카드의 서비스는 본회의 사정에 따라 사전고지 후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계약체결 전 상품에 관한 사항은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대상 가맹점은 BC카드(전표매입사)에 등록된 업종을 기준으로 할인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카드 이용 시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카드 신규출시 이후 3년 이상 축소·폐지 없이 유지됩니다.
상기에도 불구하고,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중앙회는 부가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① 중앙회 또는 부가서비스 관련 제휴업체의 휴업·도산·경영위기, 천재지변, 금융환경 급변 또는 그 밖에 이에 준하는 사유의 발생

  ② 중앙회의 노력에도 제휴업체가 일방적으로 부가서비스 변경을 통보

      (단,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경우 제외)

  ③ 카드 신규출시 이후 3년 이상 경과했고,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운 경우

중앙회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부가서비스 변경 사유, 변경 내용 등을 사유발생 즉시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개별 고지해 드립니다. 특히 카드 신규 출시 이후 3년 이상 경과하였고, 현재의 부가서비스를 유지할 경우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워져 변경하는 경우에는 6개월 전부터 매월 개별 고지해 드립니다.

- 개별고지 방법 : 카드대금청구서, 우편, 이메일, 휴대폰 문자메시지 중 하나